스토리

운동에 대한 스토리, 트랭글 이용에 대한 스토리 등 나만의 스토리가 있으세요?
그 스토리를 많은 회원님들과 함께 공유 하는건 어떨까요?

영알 능동산~가지산~상운산

작성자 :  머루랑다래랑 (군주3/lev.51) 2020.09.27 | 조회 : 142 | 추천 : 10

- 첨부된 운동기록
능동산-격산떡봉-입석봉-중봉-가지산-상운산_20200926_080820.gpx| 1129.40 Kcal | 지역 : 기타 | 조회수 : 11 | 다운로드 : 14
☆산행지 : 영남알프스 가지산과 주변산
☆일   시 : 2020.09.26
☆동   행 : 나홀로
☆교통편 : 자차 + 대중교통
☆코 스 : 배내고개정상~능동산(빽)~격산떡봉~입석봉~석남터널~중봉~가지산~쌀바위~상운산~석남사주차장
☆후 기 : 코로나 때문에 산악회 버스를 이용하는 원거리 산행은 자제하고 자차로 부산 경남의 주변 산을 다니고 있다.
오늘은 가지산으로 산행지를 정하고 아침 7시에 차를 몰고 집을 나선다.
석남사나 석남터널에서 출발하여 원점회귀 코스는 거리가 짧아 조금 긴 코스로 연결하기 위해 석남사 주차장에 주차 후 마침 08시에 출발하는 배내골(백련마을)행 울산328번 버스를 타고 배내정상에서 하차하여 능동산 방향으로 산행을 시작한다.
능동산에 들렀다 되돌아 나와 가지산으로 향한다.
날씨도 청명하고 가지산에는 산객들이 제법 붐빈다.
가지산에서 쌀바위 방향으로 내려보이는 능선에는 벌써 단풍이 들기 시작한다.
설악에서 지리까지 단풍따라 단풍산행을 해야 하는데 올해는 시절이 하수상하니 어려울 것 같다.ㅠㅠㅠ

10 [ 이 글을 추천한 회원 : 만추2, d9397ylOgW4hg, 아침햇살2, 단팥빵좋아, GO산, 공블리, 둥둥산악회, wj seohwa, sun소나무, 머루랑다래랑2 ]

아침햇살2
영남알프스 가지산의 멋진 경관을 즐겁게 감상하고 갑니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2020-09-27 23:57:05 댓글[1]
머루랑다래랑
감사합니다. 활기찬 한주 되시고 안산즐산 하세요   2020-09-27 23:57:05
단팥빵좋아
단풍들기 시작해서 멋지네요 ~ 단풍들면 정말 예쁘겠어요 ^^ 수고하셨어요 ~   2020-09-28 04:50:04 댓글[1]
머루랑다래랑
감사합니다. 단풍철이 시작되어 설악산 단풍산행 가야하는데 코로나 때문에 못 갈것 같아 속상하네요. 건강하시고 안즐산하세요   2020-09-28 04:50:04
wj seohwa
영남알프스 가지산 산행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가지산 다녀온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1년이 되어가네요
가을이면 억새가 출렁거리는 영알 산행기 즐감하였습니다 늘 안산하시길~~^^   2020-09-28 05:26:00 댓글[1]
머루랑다래랑
감사합니다. 영알하면 억새가 장관이죠. 그런데 올해는 태풍때문에 억새가 많이 꺾어져서 예년보다 못 할것 같아요. 늘 안산즐산 하세요.   2020-09-28 05:26:00
주의사랑
능동산 가지산 아름다운 풍경들 즐겁게 감상하였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2020-09-28 05:59:37 댓글[1]
머루랑다래랑
감사합니다. 즐겁고 활기찬 한 주 되시고 안산즐산 하세요.   2020-09-28 05:59:37
만추2
영남 알프스 가지산 산행기 잘보았습니다
이제는 가을이네요
수고하셨습니다   2020-09-28 06:21:16 댓글[1]
머루랑다래랑
산행하기 좋은 계절이 돌아왔는데 코로나 때문에 가고 싶은 곳에 맘대로 갈 수 없어 안타깝네요. 항상 건강하시고 안즐산하세요.   2020-09-28 06:21:16
d9397ylOgW4hg
영남알프스
멋진 풍광과 산행기
잘 봤습니다

2020-09-28 12:31:43 댓글[1]
머루랑다래랑
감사합니다. 활기찬 한 주 되시고 안산즐산 이어가세요.   2020-09-28 12:31:43

0 ⁄ 400자 까지 입력이 가능합니다.